News/Entertainment

유퀴즈_배두나 나이 집안 킹덤 프랑스 영화 아이엠히어 SOO 수 에릭라티고 감독 알랭샤바

마라이카 2021. 1. 14. 11:29

tvN 수요일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89회 '겨울방학 탐구생활' 특집으로 배두나가 출연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김민석, 강민성, 박근형출연유재석, 조세호방송2018, tvN

유퀴즈 출연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는 그녀가 출연한다고 해서 저도 기대하고 있는데요.

평소 생각하는 삶의 방식과 배우로서의 삶에 대한 진솔하고 깊이있는 대화를 나눈다고 합니다.

선공개 된 영상에서는 유재석이 넷플릭스 시리즈 드라마 '킹덤'을 재밌게 보았다고 화두를 던졌는데요.

자랑해서 죄송한데 잘 될 수 밖에 없는 작품이었다고 대답합니다.

할 말은 하는 편인 성격에 둘 다 웃음보가 터진 모습이네요.

제작진이 난로가 뜨거우면 치워준다고 이야기하자 원래 이런 걸 잘 참는다고 말하는데요.

그래서 갑자기 시작 된 무통 테스트!

유재석이 손을 살짝 꼬집었는데요.

아프다고 대답합니다.

잘 참는다고 하더니 '뭐지?' 하는 황당한 표정.

유퀴즈에서는 특히 오는 14일 개봉을 앞둔 '#아이엠히어'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에릭 라티고 감독과 '스테판' 역할을 맡은 배우 알랭 샤바에 대한 특별한 존경심을 표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프랑스 영화

2021년 새해 첫 힐링을 선사할 프랑스 영화 #아이엠히어 는 해시태그에서도 알 수 있듯이 SNS를 소재로 한 작품인데요. 나이,국적을 넘어 다양한 인종의 사람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되는 요즘 시대를 고찰하며, 진정한 관계란 무엇인지 생각해보게 된다고 합니다.

프랑스 국민 배우인 알랭샤바와 월드 스타 배두나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 영화에서 미스테리한 여인 'SOO'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프랑스에서 작은 식당을 운영하는 셰프인 '스테판'은 장성한 두 아들과 전처의 사이에서 소외감을 느낀 채 무기력하게 살아가던 중, SNS를 통해 알게 된 '수'와 일상을 공유하며 활력을 되찾고, "서울에서 같이 벚꽃을 보면 좋을텐데" 라는 한 마디에 그녀를 만나기 위해 무작정 한국행을 택한다고 하는데요.

공항에서 만나기로 했지만 연락도 없고,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그녀를 기다리면서 인스타그램에 그녀를 해시태그하며 공항라이프를 시작하는 등 한국에 도착하면서 겪게되는 좌충우돌 힐링 여행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청계천, 광화문, 광장시장, 종로의 골목길 등의 한국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첫 유럽 진출작인 이 영화에서 그녀는 유창한 불어 실력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배두나 프로필

생년월일은 1979년 10월 11일 생 나이는 43살 입니다.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 후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을 졸업했습니다.

배두나 집안은 유명하죠. 아버지가 풀무원의 부사장 이셨고, 어머니는 유명한 연극 배우인 김화영 이라고 합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오빠, 남동생이 하나 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시절인 1998년에 거리에서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는데요. KBS 드라마 '학교'를 통해 개성있는 외모와 연기력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그 후 쉬지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할리우드까지 진출해 글로벌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2011년도에는 워쇼스키 자매가 연출을 맡은 '클라우드 아틀라스'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 후 넷플릭스 시리즈 '센스 8'에도 출연했으며, 국내에서는 최근 히트작인 '킹덤'과 '비밀의 숲' 시즌 1,2에 출연했습니다.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과의 전속 계약으로 특급 대우를 받은 이야기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전 세계를 무대 삼아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유퀴즈' 는 수요일 오후 8시 40분 tvN 에서 방송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