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Entertainment

'오창석♥' 이채은, '연애의맛' 확 달라진 얼굴 성형설 해명 사진

마라이카 2020. 12. 31. 09:33

배우 오창석의 여자친구인 모델 이채은의 이른바 ‘앞트임 화장’ 사진이 팬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성형전후로 오해받는 사진들

이채은은 29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화장으로 앞트임 해보았는데, 딴사람 같다”면서 사진 두 장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다르게 화장한 이채은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사진출처: 이채은 인스타그램

 

팬들은 게시물 댓글을 통해 “오랜만에 왔는데 스타일이 많이 바뀌셨네요(euns****)”, “앞트임 하신 얼굴보다 역시 전 채은 님의 오리지널 얼굴이 가장 맘에 들어요(goo2****)”, “순간 이미지가 확 바뀌어서 성형하신 줄(yunh****)” 등의 의견을 남겼습니다.

 

사진출처: 오창석 SNS

이채은은 지난해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오창석과 만나 13세 차이를 극복하고 연애를 시작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후 이채은과 오창석은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미디어에 올리지 않아 각종 설에 휩싸였습니다.

 

오창석 프로필

 

오창석 프로필

 

출생 1982년 6월 2일생 나이 39세

고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키 182cm, 몸무게 73kg

학력 현대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학사

데뷔 연예계 | 2008년 진라면 CF 연기 | 2008년 KBS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

소속사 PF Company

 

대한민국의 배우. 장신에 훈훈한 외모,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해 전문직 남성이나 차도남 역할을 주로 맡는다.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의 황마마 역,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이재희 역, SBS 드라마 피고인의 강준혁 역 등이 그의 대표작이다.

 

2008년, KBS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성소유 역으로 데뷔하였다. 드라마가 낮은 시청률을 기록하여 큰 성과가 없었다. 다시 본명인 오창석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며 영화 조금만 더 가까이에서 동성애자 역으로 출연했지만 이 또한 큰 성과가 없었다.

 

2012년, KBS 드라마 사랑아 사랑아의 남주인공 박노경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다. 그리고, 이 드라마를 통해 임성한 작가의 눈에 띄어 2013년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의 남주인공 황마마 역을 맡게 되었다. 캐릭터와 드라마가 이상하게 변했지만 드라마 자체가 성공했으며 그의 연기력 또한 좋아 인지도가 많이 상승했다. 후에, 2013년 MBC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2014년, MBC 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서브 남주인공 이재희 역으로 캐스팅 되었다. 야망을 가진 악역이지만 희대의 악녀 연민정에게 가려졌으며, 유능하지만 그녀에게 속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래도 연기력 면에 있어서는 호평을 받았으며 그녀의 정체를 간파한 후 분노를 표출하는 장면들을 잘 소화해 결과적으로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

 

2015년, Drama H / TRENDY 드라마 유일랍미의 남주인공 오근백 역으로 출연하여 찌질함을 매우 잘 표현하였다. 그러나, 연출과 극본 모두 형편 없어 매우 낮은 시청률을 기록해 크게 알려지지 못했다. 그 후, 2017년 SBS 드라마 피고인의 강준혁 역으로 출연해 부진을 만회했다.

 

이채은 누구?

 

사지출처: TV조선 연애의 맛

2019년 2월에 종영된 티비조선 연애리얼리티 예능 '연애의맛'이 시즌2로 2019년 5월에 새단장하여 새로운 출연자들과 함께 귀환했었죠.

그때 오창석의 소개팅녀로 나온 이채은은 '레드벨벳' 아이린을 닮은 청순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오창석보다 나이가 13살 연하의 이채은은 "유치원 교사를 하다가 현재는 모델 일을 하고 있다. 나이는 스물 다섯"이라며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1995년생으로 나이는 26세입니다.

이채은은 TV조선 '연예의 맛'을 통해 오창석과 실제 커플로 발전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11월 오창석과 커플 사진을 다수 게재한 이후 현재까지 서로에 대한 언급이 없어 '결별설'이 붉어 진 바 있습니다.

 

또한 같은 시기에 이채은이 웨딩 드레스를 입고 꽃다발을 든 사진이 게재돼 결혼설이 함께 제기됐습니다. 이와 관련해 오창석의 소속사측은 "오창석과 이채은이 잘 만나고 있다.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결혼설과 결별설을 동시에 부인했습니다.

팬들과 소통을 잘 해서 오해가 생기지 않고 행복하게 사귀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