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Entertainment

조덕제 결국 구속. 반민정의 추가 가해내용.

마라이카 2021. 1. 15. 14:37

15년에 영화촬영하는 중에 사전 합의 없이 반민정의 속옷을 찢고 신체부위를 만졌다는

이유로 징역1년에 집행유예 2년을 확정받았었죠.

이 이후에도 조덕제는 억울하다며 유튜브에서 계속 반민정을 비하하고 욕했는데요.

반민정은 6년동안 조덕제측에서 내놓은 인터뷰,기자회견 등 모든게 가짜뉴스인데

자신을 무고녀,협박녀,갑질녀 등으로 각인시켜 수차례 자해와 자살시도를 했다고 하네요..

오늘 반민정은 조덕제를 긴 시간이 걸리긴했지만 유죄로 끌어냈다며,

성폭력피해보다 추가피해가 너무 힘들었다고 하네요.

조덕제는 이제 끝난거 같네요;;

법원의 판결 이후에도 이렇게 하는건 좀..;;

이번에 조덕제와 동거인까지

조덕제는 징역 1년 2개월 법정 구속에

동거인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선고 받았다고 하네요.

안타깝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