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Stock

모더나 관련주 에어비프로바이오와 엔투텍의 주가 흐름 살펴보기(feat. 파미셀)

마라이카 2020. 12. 29. 12:34

오늘은 모더나 관련주의 주가흐름을 함께 살펴보려고 한다.

그 전에 화이자 관련주와 모더나 관련주에 무엇이있는지 살펴보자

화이자 관련주에는 kpx생명과학, kpx홀딩스, 제일약품, 우리바이오등이 있고

모더나 관련주에는 엔투텍, 에어비프로바이오, 파미셀, 바른손, 소마젠이 있다.

오늘 살펴볼 기업은 >>엔투텍과 에어비프로바이오<< 이다.

(feat.파미셀)

 

왼쪽 - 구글, 오른쪽 - 네이버

에어비프로바이오는 구글에 주가 정보가 나타나지 않아

네이버 주가 화면으로 대체합니다

 

28일 현재의 기록

 

지금상황에서의 주가흐륾을 살펴보려고 한다.

먼저 파미셀과 엔투텍이 하락하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엔투텍은 18일부터 23일까지 4일동안 연속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24일에 주춤하며 끝이 났다.

그에 비해 파미셀은 17~23일까지 하락하다가 24일날 2.39%의 상승폭을 기록했다.

하지만 28일 현재 다시 하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출처:네이버증권

에어비프로바이오의 16~28일 현재까지의 주가화면이다.

24일에 8678만주의 거래량에서

현재 3098만주로 떨어진 것이 보인다.

현재는 전일 대비 0.28%(5원) 상승하여

1,785원인 상태이다.

내 생각

이상으로 모더주 관련주들의 주가 흐름을 살펴보았다.

장기투자를 하는 나의 관점으로는

무엇하나 위험하지 않은게 없다싶을정도로

변동성이 높은 주식들인것 같다(ㅋㅋ)

역시 테마주를 대상으로 투자를 하기에는

좀 더 발빠른 정보력과 사회에 대한 관심이 커야될 듯 싶다 ㅎㅎ..

투자로 이어지지는 않지만 이렇게 그 때의 테마주를

살펴보고 조사해보는 것은 나름의 재미를 주는 것 같다.

반응형